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해달상점 리유저블 텀블러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귀여운

텀블러 하나 소개할게요

 

해달상점 리유저블 텀블러예요

왼쪽 사진은 택배박스에

귀여운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박스를 열면 저렇게 종이봉투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의 종류와 수량

그리고 날짜가 적혀있어요

 

저는 에이블리에서 13,000원에 구매했는데

네이버 스토어 해달상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종이봉투 안에 뾱뾱이와 함께

깔끔하고 견고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안내사항과 귀여운 아기 해달 스티커 4장까지 들어있네요

 

안내사항이에요

 

귀여운 아기해달 스티커 4장

 

텀블러가 담긴 박스이고

제품에 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국내 제작 텀블러
용량 350ML
-40~130도까지 보온, 보냉 전부 가능

 

바로 이 텀블러예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색상은 아이보리와 반투명 중에서

저는 아이보리를 선택했어요

 

중간 부분에 홈이 있어서

잡고 마시기에 좋아요

 

뚜껑 부분을 돌리면

스트로 크기별로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뚜껑 안쪽 가운데 동그란 부분을 누르면

분리되어 세척도 깔끔하게 할 수 있어요

 

출처: 에이블리

제가 구매한 것이 좌측이고

우측이 반투명인데

아이스를 넣으면 잘 어울릴 것 같은

반투명 텀블러도 구매욕구를 상승시키네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적어드릴게요

프린팅 된 부분 과도한 세척 금지

완전 밀폐가 아니므로 뒤집거나 가방에 보관 유의할 것

아이보리는 립 자국 유의

매우 뜨거운 음료를 담으면 외부가 뜨거울 수 있음

 

요즘 바빠서 글을 자주 못 올리고

방문도 자주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