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로켓보다 빠르다는 올리브영 오늘드림 이용후기

반응형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바디로션 등 구매를 위해 이용했던

 

올리브영 오늘드림 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구요!

 

올리브영 오늘드림은 

 

급하게 필요한 데 매장에 가서 직접 구매할 시간이 없을 때

 

이용하면 정말 좋은 서비스 인 것 같아요

 

오늘드림 배송은 아래 사진과 같이

 

3가지 배송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저는 가운데있는 3!4! 배송을 이용했어요

 

출처: 올리브영홈페이지

그리고 위 사진처럼 오늘드림 이용하기 전에

 

배송받는 곳으로 오는지 확인해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오늘드림 관련하여 자주묻는 Q&A이니 참고하세요


 

올리브영 오늘드림은 위와 같이 이용하면 되는데,

 

이용하다가 겪을 수 있는 내용을 덧붙여 소개드릴게요

 

 

사진을 보시면 오늘드림이라고 표시가 되어있어도,

 

매장별 재고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구매하고나서 확인해보니 품절되었더라구요!

 

위 사진처럼 오늘드림으로 주문하면

 

증정품은 제공되지 않으니 결제할 때 꼭 증정품 확인해보세요!👀

 

 

왼쪽 끝에 사진은 제가 주문한 내역이고,

 

배송이 시작되면 가운데 사진처럼 카톡이 옵니다.

 

배송예정시간까지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 끝에 사진처럼 배송완료 카톡이 옵니다

 

시간을 보시면 예정시간안에 배송이 왔죠?

 

 

배송 온 사진입니다.

 

제가 뒷면을 촬영을 못했는데,

 

뒷면에는 영수증이 붙어있어요!

 

그리고 이 사진들은 배송상태를 보여드리려고 촬영했어요

 

문제없이 배송이 잘 왔어요😀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해보니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필요로 하는 물품 재고가 없다면

 

배송 받을 수 있는 추가적인 주소지를 입력해서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리브영 배송지명에 어떤걸 적어야 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신데,

 

여기는 주소지가 집이면 집, 회사면 회사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이따 추가적인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