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일회용품 줄이기 위한 다이소 펌프형 거품용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하면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하죠!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서

 

얼굴에 트러블 나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필수 기초케어인 선크림만 발라도

 

클렌징을 잘해줘야 하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클렌징 워터를 종종 사용하는데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간혹 얼굴에 자극이 가는

 

그런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일회용 화장솜 사용도 줄여서

 

자극도 덜 받고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인

 

펌프형 거품용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펌프형 거품용기

다이소에서 직접 구매했구요!

 

용량은 120ml 이고, 가격은 1,500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개봉 후 촬영한 사진이에요

 

가운데 사진은 분사되는 부분을 보여드리고자 촬영했어요:)

 

이제 리필용기에 클렌징 워터를 리필 후 사용하면 됩니다.

 

여기서 끝내기는 무언가 부족한 것 같아서

 

영상을 하나 추가했어요:)

 

 

클렌징

이 동영상은 화장솜 없이도 클렌징 워터가 잘 지워지는지

 

확인을 돕기 위해 손에 아이섀도우를 발랐어요

 

영상처럼 한 상태에서 물로 씻어내주시면 됩니다:)

 


클렌징 워터는 단순한 예시를 위해서 사용했어요

 

요즘 같이 손 위생이 중요할 때 핸드워시 리필을 하여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일회용품 사용이 급증하여

 

이런 방법으로라도 조금이나마 줄여보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