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자연분해 다이소 싱크대 거름망 내돈내산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소에 꽂혔는지

 

다이소가면 쇼핑욕구가 오르네요

 

오늘은 100% 자연분해 된다는

 

다이소 싱크대 거름망을 데려왔어요


" 다이소 싱크대 거름망 "

구성은 거름망(600ml) 리필 10매와 거치대링이 들어있어요

 

거름망은 공기밥 3공기 분량으로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구성품

거름망 끼워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장만 준비했어요:)

 

 

거름망 끼운 후
음식물 대신 눈 앞에 귤 넣기

음식물 넣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밥맛을 잃어버리게 할 수 있어서

 

눈 앞에 있는 귤로 대체 했어요:)

 

이대로 묶어서 음식물 쓰레기통 및 음식물 쓰레기봉지에

 

투척해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사용방법 알려드릴게요!

 

1. 거름망 안쪽까지 실리콘 거치대 넣으세요

 

2. 거름망을 넣은 채로 거치대 끝을 잡아주세요

 

3. 거름망 끝을 잡고 가운데로 쏙 넣어주세요

 

4. 거름망을 배수구에 끼워 넣습니다

 

5. 음식물이 꽉차면 거치대를 빼고 손잡이를 묶으세요

 

6. 거름망을 음식물봉투 및 음식물통에 버려주세요

 


싱크대 거름망인데

 

싱크대에 넣은 모습을 보여드려야겠죠?

 

그래서 싱크대에 넣어봤어요

 

이렇게 싱크대 뚜껑 닫아도 문제 없어요:)

 

마지막으로 물이 잘 빠질까? 라고 생각이 들어서

 

짧게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거름망의 경우는 너무 많은 양이차면

 

밑으로 가라앉을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양이차면 비워주세요:)

 

그리고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거름망만 리필로 따로 판매를 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혹시 팔고 있는데 제가 못 찾았다면 알려주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