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압구정 공주떡집 흑임자 인절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엄마 지인분께서 선물로

압구정 공주떡집에서 흑임자 인절미를 보내주셨어요

그래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볼게요


엄마 지인분께서 택배 발송으로 보내주셔서

집에서 택배로 받았어요

보시는 것처럼 박스안에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왔어요

보자기를 풀어보니 훈민정음도 적혀있고,

예스러운 느낌이 나는 박스네요

이제 흑임자 인절미를 만나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흑임자 인절미의 경우

박스는 1 ~ 5kg까지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5,000 ~ 70,000원까지 하네요

저희가 받은 것은 2kg짜리입니다

밀봉이 잘 된 박스를 열어보니 홍보하는 팸플릿과

밑에 흑임자 인절미가 들어있어요

박스 개봉하는 순간 흑임자의 냄새가 강하게 느껴져요

떡은 이미 컷팅이 되어있어서 바로 드실 수 있어요

한 번에 다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양이기 때문에

먹고 남은 것은 반드시 냉동보관해주세요

앞에 상자 사진에 적혀있듯이

상자째 냉동 보관하지 마시고 따로 덜어서 보관해주세요

제가 흑임자가 들어간 떡을 좋아하지 않아서

즐겨먹는 경단도 흑임자 경단은 빼고 먹거든요

근데 여기 흑임자 인절미는 호기심 삼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떡 자체가 식감도 쫀득쫀득하니 좋고요

부모님들이 드셔도 좋을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단, 먹고 나면 입안은 아마 아수라장이 되어있을 거예요😂

 

압구정 공주떡집이 서울 3대 떡집이라고 하네요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으면 직접 가서 구매하셔도 좋고,

아니면 배송도 해주니 홈페이지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