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GS25 딸기샌드위치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에서 구매한 딸기샌드위치를 소개해드릴게요

이거 사려고 가면 항상 없었는데, 오늘은 일찍가서 구매했네요😃

느낌상 아무래도 시즌한정이다보니 다들 찾는것 같아서 늘 없었던 것 같아요

자꾸 빛이 반사되어서 가린다고 찍었는데 어둡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딸기샌드위치 칼로리는 340kcal에요

그리고 딸기샌드위치이니까 딸기 함유량은 31.94%

딸기크림의 함유량은 14.29%로 구성되어있네요

가격은 2,500원 주고 구입했어요

나트륨 함량에 대해 보기좋게 표시가 되어있네요

영양정보는 참고사항으로 넣었습니다

그럼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구매 후 바로 먹지않고 냉장보관 후 먹었어요

이렇게 딸기 하나를 3등분해서 넣었더라고요

크림이 꽤 많이 들은 것 같아 외형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먹다보니 역시 크림이 많이 들어서 보여드리고자 찍었어요

똥손의 기운인지 모르겠으나 딸기는 매우 시었어요😢

그러나 크림은 너무 부드럽고 달콤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즉석식품이라 그런지 빵은 식감이 좋지는 않았어요

제가 볼 때 메인은 딸기크림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오니 참고만 해주세요

시즌한정이라고하니 편의점 방문 시 눈에 보이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