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파리바게뜨 케이크 봉쥬르쇼콜라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엄마 생신 때 선물 받은

파리바게뜨 봉쥬르쇼콜라 케이크를 소개할게요

봉쥬르쇼콜라 케이크는 840g에 칼로리가 무려 3,570kcal에요

그리고 초코시트가 52.475% 함유되어있는 만큼

엄청나게 달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사진은 열어볼 생각에 흥분했는지 너무 못 찍었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그럼 케이크를 보여드릴게요

봉쥬르쇼콜라는 미니 마카롱과 브라우니, 견과류로 장식이 되어있고,

에펠탑 초콜릿으로 특별함을 강조한 달콤한 초코케이크라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엄청나게 달달하죠??

한 조각 잘라봤어요

역시나 초코 그 자체를 느낄 수 있게

안에도 초코로 구성되어 있네요

먹어본 결과

파리바게뜨 케이크는 아시다시피 빵이 정말 부드럽죠

한마디로 표현하면

그냥 초코 그 자체다!

제가 달달한 것을 좋아함에도 저는 한 조각까지 마지노선입니다

정말로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께만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은 크리스마스네요

모두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