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비요뜨 초코크리스피 / 초코링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요뜨 신제품 초코크리스피와

기존에 있던 초코링 2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신제품으로 나온 초코크리스피예요

초코크리스피가 12g 들어있고, 칼로리는 215kcal

가격은 1,400원이에요

초코크리스피는 고소한 콘프레이크를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코로 코팅하여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진한 다크초코의 함량이 50%에요

콘프레이크의 바삭함과 요거트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져 환상적이네요!!!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것은 기존 제품으로 나온 초코링이에요

초코링이 13g 들어있고, 칼로리는 205kcal

가격은 1,400원이에요

꺾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흥분해서 그만

꺾어버리고 말았네요..

초코링은 저렇게 작아 보여도 진한 초코맛을 품고 있어서

달콤한 요거트와 같이 먹으면 정말 조화롭죠

진짜 몇 번 떠먹으면 금방 다 먹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맛이 진하게 나는

기존 제품이 더 좋네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 맛있네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2+1에 구매했어요

인터넷에 묶음으로도 저렴하게 판매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은 드셔 보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