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롯데 몬스터 칙촉 쿠키앤크림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단골매장인 롯데슈퍼에서 직접 구매한

몬스터 칙촉의 2년 4개월 만에 신제품

바로 몬스터 칙촉 쿠키앤크림을 소개할게요

용량은 40g이고 칼로리는 200kcal에요

가격은 롯데슈퍼에서 990원에 구매했어요

표지를 보면 Triple 이라고 적혀있는데

더블딥 화이트 스위트

화이트초코 초코쿠키칩

크림치즈화이트청크

이렇게 3가지가 있어 Triple!

또한 흥미로운 건 바닥에 화이트 초코 코팅이에요

사진 찍으려는데 QR코드가 인식되어서

들어가 보니 롯데제과 페이스북으로 인도하네요 ㅎㅎ

영양정보는 참고사항으로 보세요

그럼 내용물을 보여드릴게요

좌측 사진이 윗면이고

우측 사진이 화이트 초코 코팅이 된 바닥면이에요

크기가 몬스터라 그런지 원래 칙촉이 아닌

쿠키를 구매한 것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쿠키앤크림 느낌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쿠키앤크림 느낌보다는

그냥 초코쿠키 느낌이었어요

편의점에 파는 쿠키들보다는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덜 달았어요

비주얼 보고 엄청 달달할 것 같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우유랑 같이 드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