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GS25 감자알칩 대용량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에서 구매한 단짠단짠 추억의 전통 감자칩

감자알칩을 소개해드릴게요

원래 문방구에서 사먹던 추억의 과자인

감자알칩이 대용량으로 나왔다고하여 구매했어요

GS25에서 1,200원에 구매했어요

용량은 42g에 칼로리는 200kcal에요

매콤한 볶음고추장맛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뜯자마자 매콤한 향이 확 올라오네요

그래서인지 순간 재채기가 2번 연달아 나오네요😁

근데 향이 강해서 군침이 돌더라고요

 

매콤한 볶음 고추장맛이라고 하는데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을까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정말 단짠단짠이 제대로 느껴지는 맛이에요

그래서 맛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냥 먹다가 진짜 맥주를 꺼낼까 고민 많이하게 됐습니다

결국 참았지만요..^^

그래서 맥주 좋아하는 분이 드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