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롯데 가나 티라미수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슈퍼에서 구매한

롯데 가나 티라미수를 소개할게요

평소 초콜릿을 좋아하는 저로써

롯데슈퍼에 신상품이라고 붙어서 

고민 없이 구매했어요

겉포장지가 고급스럽게 잘 나왔네요

용량은 90g

칼로리는 520kcal

티라미수 스위트 50%, 코코아매스 9%

함유되어있네요

가격은 2,400원에 구매했어요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

하나씩 낱개로 포장되어 있네요

총 10개가 들어있어요

 

제가 먹어봤을 때

역시 가나초콜릿은 부드럽네요ㅎㅎ

근데 티라미수의 맛보다는

커피 맛 초콜릿 느낌이 더 강했어요

티라미수의 진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초콜릿 좋아하는 분이라면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번 주는 옷차림 단단히 하셔서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