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롯데슈퍼 오리온 원조 고소미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슈퍼에서 구매한

오리온 원조 고소미를 소개할게요

오리온에서 1979년 출시됐던 원조 고소미를

재현해서 출시했네요

용량은 76g

칼로리는 361kcal

참깨 5%, 검은깨 0.5%가 함유되어있네요

가격은 1,000원이에요

우리에게 익숙한 고소미는

달콤 고소한 고소미인데,

그것도 어느덧 19년이나 되었네요

원조 참깨 고소미는

달콤 고소한 고소미보다 크기는 작지만

알차게 들어있네요

보시면 참깨와 검은깨가 박혀있네요

먹어보니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면서

짭조름한 맛도 나고 담백해요

이 과자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오늘은 눈이 많이 왔네요

내일 출근길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