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해태 홈런볼 무지방 우유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해태 홈런볼 무지방 우유를 소개할게요 

홈런볼 사 먹으면 늘 초코만 먹었는데

처음으로 다른 맛을 사봤어요

용량은 46g

칼로리는 260kcal

무지방 우유가 0.4% 함유되어 있어요

무지방 우유는 원유의 유지방분을 0.5% 이하로

조정하여 살균 또는 멸균한 것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세븐일레븐에서 1,500원인데

2+1 이벤트해서 3,000원에 구매했어요

 

안에 트레이 때문에 영양정보가 잘 보이지 않아서

트레이 꺼내고 찍었습니다

이렇게 무지방 우유가 들어있어요

홈런볼 특유의 부드러움과 무지방 우유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먹으니까 슈크림빵 생각도 나고

끝 맛은 또 말랑카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한 번쯤 드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먹었을 때는 원조인 초코가 압도적으로

맛있기는 하네요 ㅎㅎㅎ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 하루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