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리뷰

[올리브영 추천템/비건/갓성비템] 프랭클리 쫀쫀막 타이트닝 세럼 클로저 세럼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올리브영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세럼과 저렴한 가격에

두 눈을 의심하게 하였던

세럼 하나 리뷰할게요

 

박스를 버려서 박스 사진이 없는 점

이해해주세요

가격

30ml 6,900원

 

기존의 해당 금액보다

2~3배 가격대가 높은 세럼을 사용했어서,

궁금한 마음에 안맞으면

몸에라도 바르자 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제품이름과 같이

쫀쫀함과 끈적이지 않는 수분광을 만들어줘서

포스팅 예정이 없었으나 급하게 쓰게 되었어요

이 제품은

사용방법 안내와 함께 제품 원가 비용을 공개하여

신뢰도가 가더라구요

 

저는 복합성 피부로

유존은 정말 건조하여 잘 트는데,

세럼을 양쪽볼에 한번씩 쭈욱 짜주고
나비존 모공 위주로 도포 후

모든 얼굴에 발라주고 있는데 
바르자마자

쫀쫀함이 올라오고 수분광이 나는데

신기하게도 전혀 끈적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 제품은

아침, 저녁, 화장 전 꼭 사용하는 필수템이 되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한 손에도 쏘옥 들어와서

여행 때 들고다니기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프랭클리 홈페이지

해당 제품은 비건성분으로

모공 뿐만 아니라 수분, 진정, 탄력,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으로 나비존 모공과 팔자주름에도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출처 : 프랭클리 홈페이지

U존은 건성이나 씻고 나와서 스킨 후

세럼만 발라주어도 건조함이 잡혀서 좋아요  

임상실험결과

1회 사용 직후 19.77% 감소하였고,
2주 사용시 무려 26.75%가 감소하였다고 합니다 

 

출처 : 프랭클리 홈페이지

위와 같은 고민이 있는 사람들은 세럼 사용해보기를 추천!

 

출처 : 프랭클리 홈페이지

성분은 이렇다고 하네요

 

프랭클리 홈페이지에서

카카오 간편가입시 쿠폰 증정도 있어서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른 제품도 구매해볼 예정이에요

 

그럼 다음 제품으로 찾아올게요

Bye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