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간식 추천 삼립 쎈사천짜장호빵 롯데슈퍼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롯데슈퍼에서 구매한

 

쎈사천짜장호빵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원래 롯데슈퍼에서 3,890원에 팔던 것이

 

40% 할인해서 2,330원에 팔더라고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은 싸게 팔더라고요!

 

그래서 짜장이랑 꽃빵이랑 같이 먹던 생각이 나서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호빵이 4개 들어있는 팩이고요

 

개당 칼로리는 194kcal에요👀

 

저는 1개만 먹어서 남은 것들은 비닐봉지에 밀봉하여

 

냉장고에 넣어두고 전자레인지로 돌려먹어요!

 

다른 좋은 보관 팁이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앞표지에서 봤듯이 신박한 매운맛 이라는데

 

매운 것을 못 먹는 제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렸던 호빵과는 다르게 생겼죠?

 

제가 봤을 때는 중국식 만두 느낌이 나네요.

 

1개를 전자레인지로 돌릴 때 700w면 30초, 1,000w면 20초

 

이렇게 포장지 뒤에 명시가 되어있어요

 

저는 넉넉하게 40초 돌려봤어요😀

 

제가 먹어보니 내용물이 기대했던 것보다 알차게 들어있고,

 

짜장이라 그런지 짠 느낌이 있긴 하네요

 

포장지부터 맵다고 표현을 해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는 조금 긴장을 했죠! 근데, 결과적으로는 하나도 안 매웠어요.

 

매운맛이 느껴지기는 하나, 저에게는 아주 미미했거든요

 

매운 것 좋아해서 드시려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고,

 

부담 없이 먹겠다 싶은 분들께는 한번 드셔 보시길 권장드려요

 

요즘 호빵이 여러 종류가 나와서 다 먹어보고 싶은데

 

너무 호빵만 먹기에는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간격을 두고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늘 밖이 많이 춥네요

 

내일부터는 온도가 크게 떨어진다고 하니

 

감기 안 걸리시게 꽁꽁 싸매고 나가세요😀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