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목동 현대백화점 밀유당 마켓9단 크로플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 주 엄마 생신선물 사러

 

목동 현대백화점을 방문했어요😃

 

엄마 생신선물 산 후 지하 2층 식품관으로 향했죠

 

원래는 앤티앤스 프레즐 사 먹으려고 갔다가

 

맞은편에 밀유당이 있어서 크로플로 노선 변경했어요😁

 

목동 현대점 밀유당

마켓9단은 스토어 공유 플랫폼인 가치공간에서

 

리빙과 F&B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팝업 마켓을 말해요

 

마켓9단에는 가치공간의 첫 PB브랜드

 

카페 디저트 브랜드인 밀유당이 참여했다고 하네요😊

 

밀유당 가격표

플레인 크로플이 3,800원이고,

 

이외에 고구마/치즈 페퍼/초코 크로플이 4,800원이에요

 

플레인 크로플 4개 구매 시 14,000원

 

플레인 크로플 2개 + 고구마/치즈 페퍼/초코 크로플 중 2개 선택 시 16,000원

 

이렇게 가격이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밀유당 진열대

이렇게 디스플레이되어있어요!

 

2층에 있는 크로플이 플레인 크로플이고,

 

1층에 있는 크로플은 치즈 페퍼/초코/고구마 순서로 놓여있어요

 

저의 1 픽은 고민 없이 초코 크로플이죠😋

 

초코 크로플만 살 수 없죠?

 

그래서 치즈 페퍼도 하나 추가로 해서 9,600원에 구매했어요

 

 

왼쪽이 치즈 페퍼 크로플이고, 오른쪽이 초코 크로플이에요

 

먼저, 치즈 페퍼 크로플을 먹어봤어요

 

크로플 자체가 바삭해서 식감도 좋았고,

 

처음 먹을 때 치즈맛이 강하게 나다가

 

페퍼가 합류할 때 개인적으로 좋았고,

 

치즈를 먹는 순간 나초가 생각이 많이 났어요.

 

초코 크로플은 초코 자체가 너무 맛있고,

 

견과류가 같이 있어 더욱 좋았어요😊

 

진짜 순삭 했네요! 제가 초코를 좋아해서

 

편파가 많이 들어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아쉬웠던 것은 플레인을 먹지 못한 점 입니다

 

순삭 속도에 비하면 가격이 비싸게 느껴질 수 있어요!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