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빽다방에서 배민페이로 원조커피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처: 배달의민족 앱

오늘은 빽다방에서 배민페이로 포장하면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100원 이라는 광고를 보고

 

빽다방으로 달려갔어요😃

출처: 배달의민족 앱

행사기간은 이번 주 일요일인 12월 13일까지 입니다.

 

1일 1회 쓸 수 있으니 매일 커피 드시는 분들께는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서 원조커피를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갔어요!


 

저는 배민페이가 없어서 이번에 등록해봤어요😃

 

계좌 등록과 카드 등록이 있는데 저는 카드로 했어요

 

카드 등록은 먼저 연락처 인증 후 카드번호를 입력하시고,

 

유효기간, CVC, 비밀번호 앞자리 2개 입력하면 등록됩니다.

 

계좌로 등록하는 분들을 위해 계좌 등록도 설명드릴게요

 

계좌 등록은 먼저 은행을 선택하고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ARS가 오는데 거기에 생년월일 6자리 입력하면 됩니다!

 

등록을 완료하면 주문할 때

 

할인쿠폰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주문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저는 빽다방 목동역점을 이용했습니다.

 

5분 안에 나온다고 해서 부랴부랴 갔어요!!

 

저는 아이스 원조커피로 주문했어요

 

 

원래는 원조커피 2잔하면 5,000원인데

 

배민페이로 결제해서 3,600원에 구매했어요👍

 

빽다방은 원래 각얼음이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원조커피의 경우는 간얼음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기호에 따라 각얼음도 간얼음으로 바꿀 수 있어요

 

빽다방 원조커피는 달달한 믹스커피가 생각날 때

 

드시면 좋고, 달달한 것 싫어하는 분들께는 비추합니다!

 

이번 주 하루에 1잔 따뜻한 아메리카노 100원에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커피가 아니어도 빽다방에 파는 쿠키 같은 간식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 하루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