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편의점 간식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편의점에서 뭐 먹을까 스캔하다가

 

리츠 초코가 있어서 직접 구매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크래커로 유명한 리츠의 초코버전

 

소개해드릴게요!

 

달콤 바삭 하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리츠 초코의 칼로리는 1봉지당 205kcal로 형성되어있고,

 

총 2봉지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흡입할 칼로리는 410kcal 입니다.

 

그리고 리츠 초코의 가격은 1,500원 이에요.

 

박스안에 들어있는 리츠 초코를 꺼낸 사진이에요

 

설명처럼 2봉지 들어있고, 1봉지당 4개씩 들어있네요

 

그럼 이제 속내를 파헤처 봐야겠죠?

 

오늘도 속내를 보여주기위해 도리 접시를 소환했어요😃

 

오른쪽 사진은 바로 반을 나눴을 때 모습이에요

 

벌써부터 단짠단짠이 느껴지네요😋

 

맨 처음 하나를 먹어보니 입안에 넣자마자

 

짠 느낌이 강했는데, 초코가 바로 중화시켜줘서

 

완전 단짠단짠의 느낌이였어요👍

 

원래 오리지널 리츠는 제 입맛에는 많이짜서

 

누가 먹어보라고 주지않는 이상 안 먹었거든요

 

리츠 초코는 종종 먹을 것 같습니다!!

 

단짠단짠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