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편의점 간식 / 삼립 공주밤호빵 / 내돈내산 /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이마트 24에서 직접 구매한

 

삼립 공주밤호빵을 소개해볼게요😃

 

삼립 공주밤호빵

포장지가 장난 아니죠?

 

리얼리티 하게 사진 잘 찍은 것 같네요👍

 

이 친구를 부가적으로 설명한 멘트가 있네요

 

우리 공주밤이 들어간 밤 앙금과 밤 카스타드로 달콤한 조화

 

기대감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

 

아차! 그리고 호빵의 가격은 1,300원 이에요!

 

번들로 사러 갔는데 없더라고요 😢

 

그리고 공주밤호빵은 208kcal로 형성되어있어요!

 

 

이 제품은 호빵 스팀팩이라고 해서

 

포장지를 개봉하지 않고 그대로 데울 수 있어서

 

호빵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보다 더 촉촉한 호빵을 즐길 수 있게 패키징 된 제품이에요

 

 

그럼 전자레인지로 45초 데운 후

 

속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전자레인지 돌리고 난 후 포장지를 뜯었을 때

 

순간 죠리퐁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먹어버렸습니다

 

일단 밤 카스타드와 밤 앙금의 조화는 정말 좋았어요

 

적절한 달달함과 앙금의 부드러움의 조화가 일품이에요

 

그리고 앙금 먹을 때 고구마 무스 생각이 났었어요!😋

 

약간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밤맛이 조금 더 강했다면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여러 가지 호빵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보니

 

아직 먹어보지 못한 제품들과

 

앞으로 나올 제품들이 기대가 됩니다

 

내일은 아침 온도가 많이 내려가는데

 

추운 날 따뜻한 호빵 하나 어떠신가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