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과자 추천 크리스피롤 미니 초코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근처 롯데슈퍼에서 초코 좋아하는

 

저의 발길을 멈추게 하여 결국 구매를 하게 만든

 

국내산 21곡 크리스피롤 미니 초코

 

소개해드릴게요:)

 

국내산 21곡 크리스피롤 미니 초코

포장지부터 달달함이 흘러 내리죠?

 

가격은 2,000원이에요:)

 

저는 초코만 보고 달려들었는데

 

국내산 21곡이 들어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정말 21곡인지 직접 하나씩 세어봤는데 맞더라구요!

 

현미, 옥수수, 백미, 검정콩, 기장, 차조, 쌀보리,

 

찰보리, 수수, 찹쌀, 메밀, 녹두, 검정깨, 팥,

 

서리태, 진흑미, 흑찹쌀, 강낭콩, 쥐눈이콩, 참깨, 완두

 

이렇게 21가지 곡물이 함유되어있다고 나와있어요

 

과자 덕분에 곡물 종류도 알게되었네요..

 

이 과자 1봉지의 칼로리는 676kcal 입니다.

 

그리고 차갑게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1봉지 칼로리가 높아서 다 먹기에는 부담스럽거나

 

가볍게 조금씩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점이

 

바로 지퍼포장으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개봉한 사진이에요:)

 

사진 찍기전 순간 손이 먼저가서

 

이성을 되찾고 다시 찍었습니다.

 

초코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역시 포장지처럼 진한 달달함이 전해지네요

 

또한 곡물이 들어서 인지 고소함도 같이 느껴지네요

 

사이즈가 또 한입에 먹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금방 1봉지 다 먹었어요:)

 

먹기전에는 남겨서 차갑게 먹어야지 했는데

 

이성잃고 다 먹었네요 ...

 

초코하임처럼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달달한 것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은 아침온도가 많이 내려가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