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삼립 크림치즈 호빵 / 롯데슈퍼 내돈내산 /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도 추워지고 해서

 

집 근처 롯데슈퍼에 팥호빵 하나 사와서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갔는데

 

나와 같은 생각을 한 사람들이 많았던 것일까..

 

텅텅 비어 있었다.. 심지어 2순위인 피자호빵까지 비어있네요

 

그러던 중 옆에 못보던 녀석이 있었는데

 

바로 삼립 크림치즈 호빵이였다

 

그럼 이 녀석의 실체를 보여 드릴게요


"삼림 크림치즈 호빵"

롯데슈퍼에서 원래 3,990원에 파는걸

 

유통기한 임박하여 1,600원 할인하여

 

2,390원에 구매해서 데려왔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는데

 

저는 전자렌지 밖에 안해봤습니다

 

다른건 귀찮아서 시도는 안할 것 같아요

 

영양정보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영양정보!!

 

1개(90g)당 254kcal 라고 합니다

 

 

개봉한 모습이에요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호빵 유통기한이 12월2일까지라서

 

오늘부터 하루에 1개씩 먹도록 할게요

 

짜잔

전자렌지에 돌린 후의 모습이에요

 

저는 꾸덕한 느낌의 크림치즈를 상상했는데

 

이건 커스터드 크림처럼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그리고 식감은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 맛이였어요

 

먹어본 후 느낀건 저의 부동의 1위 팥호빵을

 

밀어내지 못했어요!!

 

크림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