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오늘의 메뉴 '써브웨이 치킨데리야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득 써브웨이가 먹고싶다는 생각에

 

목동역에 있는 써브웨이로 향했어요.

 

 

목동역 써브웨이는 8번출구로 나오면


다이소와 버거킹 사이에 있어요.

 

가게 입구사진을 못 찍었네요.

 

저는 항상 써브웨이에 가면

 

치킨데리야끼만 먹습니다.

 

써브웨이 입문한 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아직 질리진 않았네요.

 

괜찮은 메뉴가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저렇게 하나의 메뉴만 먹다보니 메뉴판도 안보네요

 

오늘은 엄마가 먹을 에그마요 하나 (4,300원)

내가 먹을 치킨데리야끼 하나 (5,700원)

 

이렇게 2개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만원 나왔네요.

 

제가 주문하는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에그마요의 경우 

  1. 빵 선택: 허니오트 15CM

  2. 치즈 선택: 아메리칸 치즈

  3. 야채 선택: 할라피뇨 빼고 전부 다

  4. 소스 선택: 스위트 칠리, 스위트 어니언, 렌치

치킨데리야끼의 경우

  1. 빵 선택: 플랫브레드 15CM

  2. 치즈 선택: 아메리칸 치즈

  3. 야채 선택: 할라피뇨 빼고 전부 다

  4. 소스 선택: 스위트 칠리, 스위트 어니언, 렌치

가지런히 진열된 감자칩들

저는 아직까지는 감자칩을 사먹어 본 적이 없네요.

 

마지막 단계인 소스 투척중

단계별로 진행할 때마다 레시피를 물어보기 때문에

 

그때 그때 얘기해주시면 됩니다.

 

계산대 가기 전 마지막 관문인 쿠키

쿠키의 경우는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 초코칩
  • 더블초코칩
  • 라즈베리 치즈케익
  • 오트밀 레이즌
  • 화이트초코 마카다미아

하나의 메뉴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와 탄산음료를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초코류 쿠키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참았습니다.

 

음료코너

세트메뉴를 시키면 계산 시 컵을 주는데 음료는

본인이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음료는 셀프에요.

 

주문을 마치고 후다닥 집으로 왔어요.

 

먹어 치우기 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그전에는 햄버거를 주로 먹었는데

 

써브웨이 입문하고는 햄버거와 거리가 멀어져 버렸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지점마다 쿠폰을 주고 스탬프로

 

찍어주고 했었는데 이제는 어플로 적립되는 형태

 

변경되었더라구요.

 

이 점 참고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