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GS25 편의점 신상 과자 추천 미니초코프레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GS25에 신상으로 나온

 

과자가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집에 오는길에

 

바로 구매해서 왔어요

 

미니 초코프레첼

 

그 신상은 바로 단짠단짠 완벽초코라고 자신을 소개한

 

미니 초코프레첼 입니다. 가격은 1,200원 이에요:)

 

저는 이거보고 GODIVA 프레첼이 생각나더라구요!

 

주의사항을 보여드리고자 찍었어요!

 

혹시 알러지 있는 분이 계실 수 있고

 

사진과 달리 표면이 녹아 하얀반점이 보일 수 있는데

 

인체에 무해하다는 정보가 있네요

 

 

개봉 후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1봉지 다 먹기 부담스러운 양이 아니라

 

드시기에 괜찮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프레첼 모양이 예뻐서 찍었어요

 

크기도 한입에 먹기 너무 좋은 사이즈에요!!

 

표지에 단짠단짠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저는 기대치가 높았던 것인지

 

크게 달지도 짜지도 않게 느껴졌어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조금 더 달았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네요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2봉지 사왔는데 한번에 다 먹어버렸네요

 

가끔은 달달한 것을 먹고 기분전환 어떠신지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