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간식

현대백화점 목동점 기야마 앙금빵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목동 현대백화점 밀유당에서 크로플 사면서

 

기야마(KIYAMA)에서 앙금빵도 샀어요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는 올릴 생각이 없어서 매장 정면 사진을 안찍었어요.

 

제가 찍은 사진들은 측면에서 구매하고 촬영한 것입니다.

 

고구마앙금, 흰앙금
통팥앙금, 팥앙금
흰팥치즈 앙금
완두앙금, 유자앙금

앙금빵은 개당 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앙금빵 10입 세트 19,000원 짜리를 구매했어요

 

그리고 15입 세트는 27,000원이니 참고하세요😃

 

구매하면 포인트 적립여부 확인하니까요,

 

H.POINT 꼭 적립하세요!

 

포장박스

저는 팥앙금과 흰앙금을 골고루 구매했어요

 

옆에서 보면 모닝빵 같이 생겼네요😃

 

그럼 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팥앙금

왼쪽은 팥앙금을 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한 것 보이시죠?

 

오른쪽 사진은 속내를 찍은 사진이에요

 

속이 팥앙금으로 꽉 차있네요👍

 

흰앙금

왼쪽은 흰앙금을 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팥앙금이랑 위에서 봤을 때 다르죠?

 

안에 들은 견과가 다르더라고요😋

 

오른쪽 사진은 속내를 찍은 사진이에요

 

역시나 속이 흰앙금으로 꽉 차있네요👍

 

앙금이 부드럽고 달달해서 정말 맛있어요!!

 

우유랑 곁들여 드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개당 2,000원이라 가격이 부담이 있으실 수 있는데,

 

제가 느꼈을 때, 어른들께 선물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부모님도 드셔보시더니 맛있다고 했거든요😃

 

위에 보신것 처럼 여러가지 맛도 있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