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액토 레트로 무선 키패드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액토 무선 키패드 Nbk-21을 소개할게요

노트북 중 하나가 오른쪽 숫자패드가 없는

텐키리스 키보드여서 숫자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키보드를 구매했어요

저는 13,460원에 구매했어요

이 제품은 비동기식 Num Lock방식이라

사용 중인 노트북이나 키보드 숫자키에 영향을 주지 않고,

독립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이 있어요

제품 구성

레트로 키패드

나노 리시버

AAA 배터리 1개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구매한 Nbk-21은

컬러가 블랙, 화이트 2종류예요

제품 사이즈는 아이폰 7 정도 크기예요

제품 무게는 94g이라 무지 가벼워요

배터리는 동봉된 AAA 건전지 1개 들어가요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장단점을 적어볼게요

 

장점
-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다
- 휴대가 간편하다

- 뒤편에 나노 리시버를 넣을 수 있는 칸이 있고,

  자석이라 가까이 가져가면 잘 달라붙는다
- 제 기준 텐키리스 키보드를 사용할 때 같이 놓고 쓰면 매우 편하다

  (특히 작업할 때 숫자를 자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해요)

 

단점


- 제가 사용했던 대부분의 키보드는

  숫자판에서 (+)가 길게 되어있고

  (-) 키가 작게 있었는데,

  이 키보드는 (+), (-)키가 작게 마련되어있고

  지움 버튼이 있어서 간혹 (-) 키를 사용하려고 할 때

  지움을 누르게 되네요

- 아무래도 틈새가 많다 보니 먼지가 잘 쌓입니다


 

연결을 하면 저렇게 빨간불이 들어오는데

8분간 미사용 시 빨간불이 꺼지면서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그래서 다시 타이핑을 하면 작동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 영상은 소리를 들려드리기 위해 찍어봤어요

동영상을 가깝게 찍어서 원래 나는 소리보다 크게 찍혔는데

제 기준에선 소리가 큰 편은 아니었지만 소음을 싫어하시거나

사무실이 매우 조용하시면 더 크게 들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