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카카오톡 기프티콘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방법 / 딸기우유생크림 케이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 선물로 받은
"투썸 홀케이크 기프티콘 예약"
그리고
"딸기우유생크림 케이크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작년에는 사전 주문방법을 몰라서
다짜고짜 투썸플레이스를 찾아갔다가
원하는 케이크를 사지 못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사전 주문으로
원하는 날짜, 시간에 편하게 찾을 수 있었어요

"매장별 오더 가능 시간 기준"
최소 1일~30일 전 주문이 가능함

저는 전 날 저녁에 사전 예약하여
당일날 오후2시에 수령했어요

그럼 예약하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1. 투썸하트 어플 다운로드

2. 로그인 후 메인 홀케이크 예약 클릭

3. 주문 매장 선택
(매장별 주문 가능 케이크 및
오더 가능 시간이 상이하니 꼭 확인)

4. 예약할 케이크 선택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를 받았으나
신상인 딸기우유생크림 주문)

5. 케이크 설명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 확인하기
초도 함께 사전 주문 가능

6. 커스텀 추가 (초 사전 구매 가능)
일반초는 추가금액 없이 추가 가능
숫자초는 개당 900원씩 발생

7. 구매하기 → 픽업날짜&시간 선택 →
모바일 쿠폰에서 기프티콘 이미지 불러오기 후 결제 진행
(현금영수증도 당연히 가능)

픽업날짜&시간 선택
모바일 쿠폰 선택
기프티콘 이미지 불러오기

이렇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수령하고 들고오는데
위로 보이는 딸기가 설레네요


싱싱한 딸기에 금가루가 포인트 되어서 비주얼 좋아요

생일초 불기 전

생일초를 불고 옆에 붙은 비닐포장을 제거하였는데
크림 하나 묻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져서 좋았어요
(비닐을 못 찍었어요)
기존에는 크림이 떨어져서 포장을 벗기면
외관을 해치고 크림이 아까웠던 적이 많았거든요

케이크 단면은 제일 아래부터 시럽(?)에 적셔진 빵
그리고 딸기우유무스 → 빵 →
순우유무스 → 빵 → 부드러운 생크림
순으로 올라가 있어요

부드러운 딸기우유무스에
크림치즈 같은 순우유무스의 조합이 좋았고
인위적이지 않고 과하게 달지 않은
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올해 딸기가 유난히 더 맛있는데
올려진 딸기도 시지 않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딸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그럼 20000

반응형